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100vs1 생존하라! 베틀그라운드

by 찌붕이 2017. 6. 15.

블루홀이 개발한 온라인게임 배틀그라운드는 요즘 핫한 온라인게임이다. 스팀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배틀그라운드는 1~2위를 다툰다. 출시 3일만에 누적매출이 1100만달러일 정도로 초창기 인기가 엄청났다.(얼리 억세스 게임으로 앞서 해볼수 있는 기간을 준다.)

블루홀 회사는 우리가 잘알고 있는 Tera를 만든 회사이다. 아무튼 배틀그라운드는 배틀로얄 장르의 대부 브랜든 그린(Player Unknowns)이 개발에 참여해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은 게임이다.(브랜든 그린은 지금 블루홀의 대표적인 게임디렉터이다.아르마2, H1Z1의 배틀로얄 모드 사용자 모드를 만들었다.)



PLAYERUNKNOWN’S BATTLEGROUNDS는 배틀로얄 게임으로, 외딴 섬에서 총 100명의 플레이어가 다양한 무기와 전략을 이용하여 마지막 1명이 살아남는 순간까지 전투를 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점점 좁혀져 오는 경기 구역 내에서 전략적으로 배치된 무기, 차량 및 소모품을 찾아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죽음에 맞선 긴장되고 장엄한 전투를 하게 된다.(개인적인 생각이지만 H1Z1이랑 비슷한면이 있다.)



일정시간이 나면 유저들이 안전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이 줄어들기때문에 도망만가거나 한곳에 오래 있을 수 없다. 시작 후 35분이 지나면 유저들이 모두 한곳에서 만날 수 있다.(비교적 짧은 게임시간으로 사람들이 좋아한다.)


공식홈페이지 스샷

전략적인 게임으로 예측의 힘든 흥미미진한 연출이 되는데 방송하기 제격이다.(리액션이 좋은사람들이하면 재미있는 컨텐츠가 될수 있다.



배틀그라운드는 곧 콘솔게임에도 타이틀을 발매할 예정이다.(PS4, XBox 발매를 한다고 한다.)

-출처 나무위키


게임 최소요구사항은 다음과 같다.


운영체제

64-bit Windows 7, Windows 8.1, Windows 10

프로세서(AMD)

AMD FX-6300

프로세서(Intel)

Intel Core i3-4340

메인 메모리

6GB

그래픽 카드(AMD)

AMD RADEON HD 7850 2GB

그래픽 카드(NVDIA)

NVIDIA GEFORCE GTX 660 2GB

그래픽 카드 메모리

2GB

하드 디스크

30GB


최소요구사항이라 이것보다 조금더 돈을 투자하면 좋겠다.


자 이제 생존 할 준비가 되었다면 사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