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보기전에 1부터 !!(스포)

by 찌붕이 2017. 5. 6.

지난 5월 3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가  극장에서 상영되기 시작되었다. 전작보다 투자금이 3000천만 달러 더 투자를 하여 영화를 제작하였다. 전 1편보다는 못하는 평이 다수이지만  마블 간판을 달고 있어 재미있을 것 같다.


제목대로 갤럭시 오브 가디언즈2 보기 전에 전작 부터 살펴보고 가자.


영화의 시작은 1988년 피터 퀼이 어머니가 죽고나서 바로 욘두가 이끄는 해적 라바저로부터 납치된다. 26년이 흐르고 버려진 행성 모라그에서 오브라는 물건을 훔치는데 오브를 노리는 크리족 로넌의 부하인 코라스와 만나게 되고  퀼은 오브를 가지고 도망간다.(이후 욘두는 피터 퀸에게 현상금을 걸고 로넌은 자객 가모라를 보낸다.)

퀼은 오브를 팔기위해 잔다르 행성에 가지만 퀼을 습격하고 로켓과 그루트도 퀼을 잡기위해 싸움에 참여하기에 된다.(엉키고 설쳐 넷이 골고루 싸운다)하지만 경찰 노바군단에게 체포되어 감옥에 투옥되고 투옥된 감옥에서 가모라가 로넌의 수하이므로 죽을 고비를 맞지만  퀼이 쉴드를 쳐준다. (가모라는 사실 로넌을 배신했다.)그리고 퀼 과 기모라,로켓,그루트 드랙스는 협력하여 감옥에서 탈옥한다.그리고 오브를 팔기위해 넬리어 티번이라는 수집가를 만나는데 오브의 가치를 설명해주는데 강자를 제외한 모든것을 파괴하는 힘을 가진 인피니트 스톤이였던 것이다. 드랙스가 로넌에게 메세지를 보내 로넌은 노웨어에 도착하는데 도착하자 마자 드랙스와 싸우게 된다.(드랙스와 로넌이 1:1을 하는데 드랙스는 게임도 안되게 진다.)결국 오브를 로넌에게 빼끼고 손에 넣고 최후 잔다르를 파괴하려 계획을 가진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캐릭터 소개


피터 퀼(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리더)

크리스 프랫이 이 역활을 해주었는데 영화찍기 전에 작품에서 뚱뚱한 역활이여서 처음에는 거절을 했지만 감독이 크리스 프랫이 적역이라고 하여 캐스팅했는데 영화를 찍기전 6개월 동안 27kg이 감량 했다.

가모라(훈련된 암살자)

조 샐다나은 녹색 인물 연기를 해야되서 놀랐다고 한다.(그 전 아바타에서는 파란색 연기를 했다.)

드렉스(복수를 꾀하는 전사)

데이브 바티스타는 레스링선수이자 격투기선수 이였기 때문에 이 전사역에 적을을 빨리 할 수 있었고 특별히 역활을 위해 준비도 안했다고 한다.

그루트(로켓의 친구 나무 휴머노이드)

대사가  I am Groot 뿐이지만 굵직한 반디젤의 억양은  진짜 고동나무가 말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디젤형님 짱!)

로켓(현상금 사냥꾼 겸 용병 너구리)

로켓의 역활은 브래들리쿠퍼가 역활을 맡았는데 캐스팅이유는 빨리 말하고 재미있는 쿠퍼 였기때문에 로켓 역활을 맡았다.


지금내용들은 1편을 압축시켜 설명하였다. 조금 더 궁긍하다면 1편을 좀 더 참고하길 바란다.

이상이다~!



'영화&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원더우먼  (0) 2017.06.09
게임을 영화로 만든 작품들 !  (0) 2017.05.20
레옹(1994)  (0) 2017.04.30
일드-드라마 속 타임슬림  (0) 2017.04.29
파워레인저:더비기닝  (0) 2017.04.23

댓글